자유게시판

※ 게시판에 글쓰기를 하는 경우, 본문 또는 첨부파일 내에 개인정보(주민등록번호, 성명, 연락처 등)가 포함되어 게시되지 않도록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개인정보를 포함하여 게시하는 경우에는 불특정 다수에게 개인정보가 노출되어 악용될 수 있으며, 특히 타인의 개인정보가 노출되는 경우에는 개인정보보호법에 따라 처벌을 받을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목록 수정 삭제 답글 등록

마케팅 전공 문준연교수님의 [혁신 마케팅 CASE STUDY] KMOOC강의가 시작되었습니다.
한양대 2018-04-16 21:14:44 조회수2765

 

전략경영학과 마케팅 전공의 문준연 교수님께서 한국형 무크(K-MOOC). K-MOOC(Massive Open Online Course)(www.kmooc.kr)에서 강의하시는'혁신 마케팅 CASE STUDY' 강좌가 4월 16일(월)부터 시작되었습니다.

 

혁신 마케팅 CASE STUDY 수업에서는

혁신 비즈니스, 제품, 서비스 등의 마케팅을 주로 다루고 있으며

혁신 비즈니스 개발을 원하는 기존 사업과 벤처 기업 경영자 및 예비 창업자들에게

보다 쉽고 정확하게 마케팅을 이해할 수 있도록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 ^^

 

전공과 상관없이 누구나 환영합니다. 많은 수강 바랍니다

 

    전체메뉴 열기/닫기